[단독]2NE1, SBS '가요대전'서 공연도 한다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4.12.19 12:06 / 조회 : 227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2NE1/사진=임성균 기자


그룹 2NE1이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서 공연까지 꾸민다.

19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2NE1은 오는 21일 '가요대전' 참석할 뿐 아니라 무대 위에서 노래까지 부른다. 이번 무대에는 자숙 중인 박봄 없이 씨엘 산다라박 공민지 등 3인이 선다. 2NE1의 SBS '가요대전' 출연은 이미 알려졌지만, 공연까지 한다는 사실이 전해진 것인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2NE1은 수상 후보 중 한 명으로 '가요대전' 참석을 알렸다. 메인보컬인 박봄의 부재로 단독 무대는 어렵다고 예측됐지만, 2NE1은 올 한 해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3인의 참석 결정에 이어 공연까지 꾸미기로 마음먹고 현재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봄은 지난 7월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하차한 이후 자숙 차원에서 국내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박봄은 지난 2010년 10월 국제 특송 우편으로 필로폰과 유사 성분의 마약류 암페타민 80여 정을 미국에서 들여오려다 적발된 사실을 올 여름 알려졌다. 하지만 암페타민이 미국에서는 처방전을 통해 합법적으로 살 수 있는 약품이고 박봄이 미국에서 암페타민을 처방 받은 적 있다는 정황 등을 고려, 당시 검찰은 이 사건을 입건유예로 처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올 '가요대전'에서는 성시경과 에일리의 듀엣 무대, 태양과 제프 버넷의 콜라보레이션, 씨엔블루 정용화, 2PM 닉쿤, 인피니트 엘, 위너 송민호, B1A4 바로가 뭉친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 서태지의 특별 공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8시45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