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인피니트·헨리 더스타 화보 어워즈, 이건 몰랐지?

김수지 더스타 기자 / 입력 : 2014.12.14 08:30 / 조회 : 1228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근석/사진제공=더스타


지난 1년간 편집부를 울리고 웃겼던 화제의 화보 스토리를 모아 2014 더스타 화보 어워즈를 마련해보았다. 명예의 수상자는 과연 어떤 스타일까?


◆수상명 심쿵 유발자 賞

수상자 장근석 출품일 2014년 8월호 사진가 조정환

인쇄를 넘기기 전까지도 편집장을 애태운 문제의 커버 사진이다. 8월호 시즌에 맞춰 경쾌한 프린트 의상을 입은 장근석을 커버로 결정했지만 플랜 B로 찍어둔 녹색 콧수염의 근짱이 문제였다.

화보 페이지에 실리지 못한 비운의 사진은 결국 '더스타'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생명을 유지해왔다. 페이스북이 마비가 될 정도로 이 사진에 열렬한 호응을 보내준 독자들의 간절함이 지금도 생생하게 들린다. 입술을 삐쭉 내밀고 15도 측면을 살짝 응시하고 있는, 근짱의 초절정 매력이 묻어난 이 사진을 2014 베스트 심쿵 유발자 상으로 선정한다.


image
가수 인피니트/사진제공=더스타


◆수상명 더스타 공식 판매왕 賞

수상자 인피니트 출품일 2014년 7월호 사진가 김외밀

2013년 7월호에 이어 2014년 7월호에도 인피니트가 등장했다. 스스로 '더스타 7월의 남자'라고 말하는 인피니트와 더스타는 100%의 케미를 자랑한다.

2013년 완판에 이어 2014년에도 잉크가 채 마르기 전에 모든 잡지가 팔려나갔다.

같은 달 타 잡지의 표지 화보도 공개됐지만 더스타와 인피니트 사이를 방해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매년 최고의 판매 데이터를 손에 쥐게 하는 인피니트야 말로 더스타 공식 판매왕이 아닐 수 없다. 인피니트, 내년 7월에도 꼭 만나요!

image
가수 헨리/사진제공=더스타


◆수상명 넌 어디에서 왔니 賞

수상자 슈퍼주니어-M 헨리 출품일 2014년 4월호 사진가 김외밀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구명 병사, 군대 무식자로 절정의 인기를 달리고 있던 헨리는 촬영장에 군복을 입고 나타나면서부터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게다가 의상을 갈아입자는 말에 "웃지 않습니다. 장난하러 왔습니까?"라며 난데없는 군기(?)잡기에 나서기도 했다.

촬영 내내 군인 코스프레에 심취해 있던 그. 군복 안에 서툰 한글로 적어둔 '헨리' 두 글자가 잊혀지지 않는다.

그의 매력은 어느 별에서 왔는지 정말 "1도 몰으갰습니다’". (하나도 모르겠다는 헨리식 한글 표기법)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