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정준하, 김희철 향한 분노..심술보 3종 세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1.28 14:55 / 조회 : 10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정준하가 유치원생에 빙의 해 유치뽕짝 '심술보 3종 세트'를 완성했다.

28일 오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측은 김희철에게 화가 난 듯 콧바람을 내뿜고 있는 정준하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색 병아리 모자와 머리에 쓰고 분홍색 망토를 등 뒤로 둘러 유치원생으로 변신한 정준하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정준하는 어린아이가 심통을 부리듯 불만이 가득한 표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우주대스타' 김희철로 인해 부글부글 속이 끓고 있는 정준하의 모습이다. 의문의 선생님을 만나고 난 뒤 심란해진 정준하는 김희철의 깐족거림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기습 공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준하는 김희철을 향해 레이저 눈빛을 발사한 후 "너 너무 얄미워"라며 기습 뿅망치 공격으로 깐족거리는 김희철을 응징했다.

무엇보다 기습 공격을 전혀 예상치 못한 듯한 김희철의 '전쟁 발발 5초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고 있다. 부처님처럼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희철의 얼굴 바로 앞에 빨간 뿅망치가 딱 위치하고 있어 5초 뒤 김희철의 상황을 짐작케 한다. 이와 함께 웃음이 빵 터져 책상위로 쓰러진 정준하와 김희철의 모습까지 포착돼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띠과외' 정준하 '심술보 3종 세트' 공개에 네티즌은 "정준하 유치원생 변장 잘 어울리네. 노란 병아리 같아", "정준하 김희철은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정 들 것 같아", "김희철 5초전 사진 대박 웃기다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한 김희철의 평온한 표정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