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커피 CF도 접수..소원성취?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4.10.28 09:48 / 조회 : 30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승기 /사진=이동훈 기자


'CF킹' 이승기가 드디어 커피 CF까지 휩쓸었다.


말리 씨앤브이 인터내셔널이하 말리커피, 대표 이호석)은 광고계의 블루칩인 이승기와 말리커피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승기는 커피 매장인 카페말리커피와 2015년 1월에 출시예정인 말리커피 음료에 대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본 광고는 12월 중 온에어 할 예정이다.

말리 씨앤브이 이호석 대표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이미지가 말리커피가 전하고자 하는 평화의 메시지 ‘원러브’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2013 광고모델 선호도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CF를 휩쓸고 있는 이승기가 이를 통해 처음으로 커피 CF를 찍게 됐기 때문. 이승기는 최근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도 "커피 CF와는 인연이 없었다"며 "꼭 찍어보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승기는 최근 '너는 내운명', '내사랑 내곁에' 등을 연출한 박진표 감독의 '오늘의 연애'의 주연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이승기와 문채원이 주연인 '오늘의 연애'는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말리커피는 평화와 반전의 상징인 자메이카 레게 가수 밥 말리의 후손이 직접 운영하는 말리 팜에서 생산된 블루마운틴 원두를 이용하는 커피브랜드이다. 지난 9월 이태원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내년 1월에는 RTD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