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디자이너, 568돌 '한글날' 맞이 기념 폰케이스 출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0.07 15:15 / 조회 : 4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한글 반포 568돌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이 '한정판 폰케이스'를 통해 한글의 가치를 되새기고 대한민국의 문화정체성을 드높인다.

7일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는 패션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568돌 한글날을 기념하여 한글과 패션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국민의 문화정체성과 자부심을 강화하고 한글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이상봉 한정판 폰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상봉 한정판 폰케이스'는 한글의 정서를 패션과 함께 담아낸 디자인뿐만 아니라 굳은 절개, 자생력, 강인함을 나타내는 소나무와 한글 조합 그리고 우리 민요 아리랑 가사가 담긴 디자인 등 총 5종이 제작됐다. 오는 9일 한글날을 기념하며 568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관계자는 이상봉선생님과의 '한글날 기념 한정판 폰케이스' 발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문화유산으로 한글에 대한 가치와 한글날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글날 기념 '이상봉 한정판 폰케이스' 5종은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