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YG 여성보컬들과 콜라보레이션 스타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0.07 08: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믹스앤매치' 멤버들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여성 보컬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오는 9일 오후 방송될 '믹스앤매치(MIX & MATCH)' 5회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매치'가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지난 6일 공개된 '믹스앤매치' 5회 예고편에서는 '믹스앤매치' 9명의 멤버들과 YG 여자 연습생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예고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4회 말미에는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하이, K팝 스타를 통해 YG로 영입된 장한나 등3명의 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이 등장해 각각 진환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 B.I팀(B.I, 양홍석,김동혁) BOBBY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수현은 악동뮤지션으로 활동하며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곡들로 주목 받아왔으며 특히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사랑 받았다. 또 이하이는 짙은 소울과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장한나 역시 SBS 'K팝스타 3'에서 끼와 발전가능성을 인정 받아온 좋은 보컬리스트다.


9명의 연습생들과 개성 강한 YG 여자 보컬리스트가 어떤 매력의 무대를 선보이며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지난 주 방송된 '믹스앤매치'에서 그린데이의 'Basket Case' 무대를 선보인 B.I팀이 프리매치 1위를 한 가운데, 이번에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매치에서는 어느 팀이 1위에 올라설 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하다.

새로운 조합의 '믹스앤매치' 멤버들과 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의 팀워크는 어떨 지, 지난 주 프리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양홍석, 정진형이 이번 매치에서는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iKON(아이콘)'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