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 문 닫을 예정.."1년만 더해"

전재훈 인턴기자 / 입력 : 2014.10.07 00:40 / 조회 : 57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상순(위) 이효리 /사진=이효리 블로그


가수 이효리가 자신이 운영하는 개인 블로그를 앞으로 1년만 더 하겠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6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소길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효리는 "여러분 날씨가 아침저녁 쌀쌀하니 다들 몸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게시판에 올릴 글은 다름이 아니라 소길댁 블로그를 딱 1년만 하기로 마음먹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효리는 "별다른 이유가 있기 보다는 제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여드리고 나면 사실 중복되는 것도 많을 것이고, 정해진 기간이 있으면 저도 이곳과 여러분을 좀 더 소중히 대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1년 뒤 갑자기 문을 닫는 것 보다는 미리 말씀드리고 함께 남은 시간들을 소중히 보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이런 글을 쓰게 됐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효리는 "소길댁 블로그가 닫히고 또 다른 블로그를 하게 될지 아닐지 그건 모르겠지만 제주에서의 첫 1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보내는 소길댁 블로그는 저에게 가장 소중할 것입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너무 섭섭해 하지 말아요. 우리. 대신 남은 시간 더 괜찮은 포스팅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라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효리는 "시간이 정해지만 모든 게 더 소중하게 느껴지죠. 앞으로 남은 시간 저 소길댁 더욱 아껴주시길. 저도 여러분들 댓글 하나하나 공감. 하나하나 더 눈여겨보고 마음에 담겠습니다"라며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더욱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남편 이상순과의 제주도 일상과 주민과의 생활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