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임창정·창민·방용국..'정글' 코스타리카편 확정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9.22 14:19 / 조회 : 29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태임, 임창정, B.A.P 방용국, 서지석, 2AM 창민/사진=스타뉴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편의 멤버들이 확정됐다.


22일 SBS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편의 멤버로는 배우 이태임, 임창정, 서지석과 2AM의 창민 B.A.P의 리더 방용국이 투입됐다. 그리고 '정글의 법칙'에 여러 차례 합류했던 류담과 박정철도 코스타리카 편에 합류한다. 방용국은 창민을 이은 릴레이 생존 멤버로 후발대에 합류한다.

그간 '정글의 법칙'에서는 여러 스타들이 다양한 매력을 뽐내왔다. 이번 코스타리카' 편 역시 새 멤버들의 존재감이 기대를 모으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태임은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를 통해 "명품몸매의 비결이 바다 수영"이라고 밝히는 등 바다 생존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함께 의외의 털털한 성격을 드러냈다.

또한 현란한 입담과 노련한 예능감이 입증된 임창정과 창민, 시트콤에서 허당 매력을 발산한 바 있는 배우 서지석 등도 험난한 정글 생존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주목된다.


제작진 및 출연진은 오는 27일 촬영을 위해 출국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11월로 예정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