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생일 이벤트도 남달라..공개방송·사진전 개최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4.08.01 0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이 27번째 생일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근석은 8월 2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직접 진행 중인 팟캐스트 '직진라디오'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8월 4일 장근석의 생일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도 사진전을 준비 중이다.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될 사진전은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것으로 장근석의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놓은 전시회다.

지난해에는 많은 팬들과 시민들이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루면서 1000여만 원의 수익금이 나왔고, 팬들은 이를 모두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에도 성숙된 팬 문화의 모범을 보일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직진라디오' 공개방송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직진라디오'는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장근석만의 팟캐스트다. 장근석이 팬들과 함께 외치는 구호 '직진!'을 따서 만들었다.


중국 북경에서 진행됐던 첫 번째 공개방송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평소 팬들과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을 활발히 하는 장근석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는 활동이다. 또한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나눌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후 아시아 전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은 매년 생일 때마다 자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는 팬들에게 너무나 감사해 하고 있다. 또한 지난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그 역시 기대감에 부풀어 쉴 새 없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평소 팬들과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는 장근석의 남다른 팬 사랑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16일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의 정규 3집 앨범을 중국과 일본에서 발매해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만나며 '월드프린스'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