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예은 "첫 솔로곡, 비오는날 들으면 좋은 노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4.07.28 22:14 / 조회 : 12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예은(위부터 시계방향)과 수지, 선미 / 사진=스타뉴스, 스타캐스트 방송 화면


솔로 데뷔를 앞둔 그룹 원더걸스의 예은이 자신의 솔로곡에 대해 "비오는 날 들으면 좋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28일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된 'JYP NATION KOREA 2014-ONE MIC TALK'에서 우영은 '핫펠트'란 예명으로 솔로앨범을 준비 중인 예은과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예은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현재 앨범 준비하고 있다"며 "첫 미니앨범 'Me?'로 총 7곡이 수록돼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타이틀곡 'Ain't Nobody'에 대해 "비오는 여름날 들으면 좋은 시원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어 전화를 건네받은 선미가 "'Ain't Nobody' 한 소절을 불러 달라"고 청했고, 이에 예은은 흔쾌히 수락하며 곡의 첫 소절인 "알아"를 짧게 불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JYP NATION'은 2년 만에 열리는 JYP 소속 가수들의 합동 콘서트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가 진행된다.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8월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9월 5일~7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각각 열린다. 출연 라인업에는 박진영, 2AM, 2PM, 미스에이, 선미, 백아연, 15& 등이 이름을 올렸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