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냅 QPR 감독, "판데르 파르트 영입, 관심 있다"

전상준 기자 / 입력 : 2014.07.28 17:41 / 조회 : 16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라파엘 판데르 파르트. /사진 AFPBBNews=뉴스1



해리 레드냅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 감독이 네덜란드 대표 미드필더 라파엘 판데르 파르트(31, 함부르크) 영입에 대한 관심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영국 런던지역지인 웨스트런던은 28일(이하 한국시간) 레드냅 감독의 인터뷰 내용을 전하며 QPR이 함부르크와 네덜란드 대표팀에서 활약하는 판데르 파르트 영입에 관심을 보인다고 보도했다.

레드냅 감독은 "나는 판데르 파르트를 좋아한다. 그는 훌륭한 축구선수다. 프로정신도 뛰어나다"면서 "그는 득점력도 갖췄다. 아마 한 시즌 당 10~12골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당연히 내가 관심을 갖는 선수다"고 말했다.

이어 "몇몇 선수들에게 이적에 대해 문의한 상태다. 하지만 영입을 장담할 수는 없다. 향후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드냅 감독과 판데르 파르트는 지난 2010년부터 2년간 토트넘에서 함께했었다. 당시 토트넘은 5위와 4위에 오르는 등 인상적인 시즌을 보냈다. 판데르 파르트는 토트넘 소속으로 총 78경기에 출전해 28골을 기록했다.

판데르 파르트가 QPR에 입단하게 된다면 2년 만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로 복귀하게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