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식스팩', 드라마가 기다려지는 이유

김민정 인턴기자 / 입력 : 2014.07.28 14:48 / 조회 : 12275
  • 글자크기조절
image




드라마 속 남자배우 노출. /사진= tvN '고교처세왕' 이수혁,SBS '기분좋은날' 이상우, MBC '운명처럼 널사랑해' 장혁, MBC '호텔킹' 이동욱,SBS '너희들은포위됐다' 이승기



뜨거운 여름. 시청자들은 더위를 시킬 자극적인 무언가를 바란다. 바로 노출이 아닐까.

'노출'은 두 글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다. 이로 인해 여자배우들은 극 중 수영장면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섹시한 몸매를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최근 이에 맞서는 남자 배우들의 복근 과시 또한 만만찮다.

이수혁은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고교 처세왕'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완벽한 복근을 공개했다. 일명 '에반게리온(일본 애니메이션)' 몸매로 이수혁이 화제가 됐을 뿐만 아니라 '고교 처세왕' 역시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이상우 역시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에서 로맨틱한 이미지와 정반대인 '상 남자' 몸매를 선보였다. 극 중 사우나 장면에서 드러난 이상우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드라마 보는 재미를 높였다.


이뿐만이 아니다. 장혁은 인기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첫 방송에서 코믹한 연기에 탄탄한 복근을 더했다. 장혁의 과감한 노출은 육감적 몸매로 유명한 클라라를 굴욕적으로 만들었다.

이승기와 이동욱도 과감한 노출로 드라마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최근 SBS 종영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이승기는 탄탄한 복근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났다. 이동욱 역시 MBC 종영드라마 '호텔킹'에서 조각 같은 몸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하나는 21일 '고교 처세왕' 공동인터뷰에서 "이수혁이 해외 촬영을 갈 때도 헬스장이 있는 호텔을 섭외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시청률 상승을 위한 남자배우들의 복근 경쟁이 뜨거울 수록 시청자는 즐겁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