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진 '운널사' 카메오 가세, 작가 인연 '의리' 과시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4.07.14 14:15 / 조회 : 14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배우 박희진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특급 카메오를 자처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이하 '운널사') 측은 14일 5회 카메오로 박희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운널사'는 배우 클라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등 명품 카메오들의 향연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박희진이 '운널사'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박희진은 극 중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이 참가하게 되는 태교 교실 강사로 등장한다. 건과 미영의 태교를 도우며, 두 사람의 스킨십 증진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희진은 MBC '안녕, 프란체스카', '제왕의 딸, 수백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감초 연기 경험과 라디오 DJ로 다져진 노련미를 십분 발휘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운널사' 제작진은 "박희진의 카메오 출연은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 이뤄진 조진국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면서 "박희진은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에도 어색함 없이 장혁 장나라와 호흡을 맞춰 능청스러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운널사'에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운널사'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