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 母김희정·이기영 관계 알았다

김태경 인턴기자 / 입력 : 2014.07.09 23:35 / 조회 : 12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방송화면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가 어머니 김희정과 이기영의 관계를 알고 충격에 빠졌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은대구(이승기 분)는 어머니 김화영(김희정 분) 죽음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어머니의 옛 친구를 찾아갔다.

이날 은대구는 어머니의 친구로부터 김화영과 신지일(이기영 분)이 함께 있는 사진을 건네받고 충격에 빠졌다. 신지일은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유력한 용의자 유애연(문희경 분)의 남편이었던 것.

은대구는 어머니 친구에 사진 속 남자에 대해 물었고, 김화영과 신지일이 연인관계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과거 김화영과 신지일은 서로를 좋아하는 사이였지만, 이후 신지일이 유애연과 결혼하게 되면서 헤어졌던 것.


어머니와 신지일의 관계를 알게된 은대구는 이후 신지일에 만남을 청했고, 자신이 김화영의 아들임을 밝혔다. 이어 김화영의 살해현장에 유애연의 펜던트가 발견된 것을 알리며 사건의 진상을 물었다.

당황한 신지일은 약속이 있다는 핑계로 은대구와의 만남을 다시 기약했고, 은대구의 나이를 묻고는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