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7월가요대전 생존전략? "남친처럼 설레게"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7.07 11: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백퍼센트 / 사진=홍봉진 기자


보이그룹 백퍼센트(혁진 록현 찬용 민우 종환 창범)가 7월 가요대전에 합류한 가운데 생존 전략에 대해 밝혔다.

백퍼센트는 7일 낮 12시 '쿨 서머 앨범 선키스(Cool Summer Album SUNKISS)'의 음원들을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한다.


백퍼센트는 신곡들의 음원 발표를 눈앞에 둔 이날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세종로 KT 올레스퀘어 1층 드림홀에서 '쿨 서머 앨범 선키스'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를 포함, '선키스(SUNKISS)' '서머 히어로 (Summer Hero)' 등의 신곡이 수록됐다.

백퍼센트는 이날 쇼케이스 시작과 함께 '니가 예쁘다'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니가 예쁘다'가 멤버들의 청량한 보이스를 담은 시원한 여름 노래인만큼, 혁진 록현 찬용 민우 종환 창범 등은 뮤직비디오에서 밝은 미소 속에 역동적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물론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춤과 표정 연기도 펼쳤다.

백퍼센트는 '니가 예쁘다' 뮤직비디오 공개 뒤 취재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백퍼센트는 이 자리에서 저력과 실력을 겸비한 인기 가수(팀)들이 이달 대거 컴백하고 복귀를 앞둔 것과 관련, 자신들의 생존 전략에 대해 전했다.

백퍼센트는 "팬들에 남자친구처럼 보이면서 우리가 (무대에서) 설레 하는 모습 많이 보여 드릴 것"이라며 "눈에서 하트가 나오는 듯한 모습도 보여줄 것인데, 그러기 위해선 아련과 사랑의 느낌이 조화를 이뤄야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백퍼센트는 "그 간 강렬한 것만 주로 해왔는데 '니가 예쁘다'를 통해 상큼하고 밝은 것도 잘 어울리는 다는 평가도 받고 싶다"라며 "그동안 저희를 무섭게 본 분도 많은데, 남자친구와 같은 (친근한)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분들에 '니가 예쁘다'를 통해 그런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백퍼센트는 지난 3일 음악전문 케이블채널 Mnet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니가 예쁘다'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