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이진욱, 승마연습 현장 공개 '남성미 물씬'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7.03 08:19 / 조회 : 2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진욱의 승마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3일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케이블 채널 tvN 새 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에서 소현세자 역을 맡은 이진욱의 승마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은 승마 복장 차림으로 말 위에서도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와 함께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삼총사'를 통해 제대로 된 승마를 처음 배우게 된 이진욱은 빠른 습득력과 능숙한 승마 솜씨를 발휘했다는 후문.

소속사 관계자는 "이진욱은 거의 매일 승마 연습에 임하며 소현세자로 완벽 빙의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술 연습과 만주어 연습에도 매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역할에 대한 애정을 한껏 느낄 수 있어 작품 속 면모가 매우 기대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소설 '삼총사'의 낭만적 픽션과 소현세자의 삶을 둘러싼 비극적 역사를 적절히 조화시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삼총사의 리더 소현세자 역에는 이진욱, 허승포 역에 양동근, 안민서 역에 정해인이 캐스팅 됐고, 박달향 역에 정용화, 조미령 역에 유인영, 강빈 역에 서현진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방송 예정.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