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톱스타의 24시간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6.22 11: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톱스타 지현우의 24시간이 공개됐다.

22일 오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서) 측은 지현우가 톱스타다운 하루 일과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현우는 '트로트의 연인'에서 천재 뮤지션이자 톱스타 장준현 역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지현우는 음악방송에 출연해 천재뮤지션에 걸맞는 포스를 발휘하는가 하면 화려한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마라톤에 참석, 팬들에게 둘러싸여 요란하게 몸을 풀고 있어 팬들을 의식하는 톱스타로써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반면 늦은 밤, 술에 취해 클럽에서 춤을 추다 이튿날 침대위에서 스타킹을 손에 든 채 당황하는 지현우의 얼굴은 은밀하고 적나라한 그의 사생활이 어떠할지 더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극에 대한 흥미를 더해주고 있다.


이에 실력만큼이나 허세가득한 안하무인 톱스타로 완벽하게 변신한 지현우의 색다른 모습이 드라마를 통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의 관계자는 "지현우는 캐릭터 분석력이 뛰어난 노력파 배우"라며 "촬영을 거듭할수록 장준현에 자연스레 녹아드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천부적인 소질을 갖고 태어난 소녀 최춘희(정은지 분)를 트로트의 여왕으로 완벽하게 변신시켜야 하는 톱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의 고군분투와 사랑이야기를 보여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