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뱀파이어의 꽃' 여주인공..에이젝스와 로맨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5.13 0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가은 /사진제공=뽀빠이엔터테인먼트


신예 김가은이 한국형 '트와일라잇'을 표방하는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여자주인공으로 낙점됐다.

13일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가은은 네이버 인기 웹소설 원작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극본 김지오 김은정, 각색 명민아 연출 김상훈 제작 에스박스미디어·가딘미디어)에 여주인공 '서영' 역으로 출연한다.


김가은은 에이젝스의 재형(루이 역), 형곤(레카 역), 승엽(백한 역), 효준(아칸 역)이 맡은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지는 평범한 인간 여고생으로 분할 예정이다.

'뱀파이어의 꽃'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루이와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서영의 핏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가은이 분하는 서영은 고아이지만 밝고 긍정적인 평범한 여고생으로 어느 날 예기치 않게 루이라는 뱀파이어를 만나 뱀파이어꽃을 찾는 과정에서 갖은 위험에 처하는 인물. 에이젝스의 재형과 뜨거운 러브라인을 구축할 것을 예고해 흥미를 더한다.


김가은은 "원작에 푹 빠져서 팬이 되었을 만큼 스토리에 완전히 매료됐다"라며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할 테니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뱀파이어 꽃을 찾기 위한 뱀파이어족들의 우아하면서도 숨 막히는 혈전을 다룬 '뱀파이어의 꽃'은 지난 2013년 초,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리그'로 연재를 시작, 네티즌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웹드라마로 선보이게 됐다. 5~6월 중 방송 예정.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