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가온디지털종합 4월2주차 1위..에이핑크 2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4.10 11:27 / 조회 :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효신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이 가요 프로그램에 이어 공인 차트 가온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10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박효신은 지난 3월28일 깜짝 발표한 '야생화'로 이달 둘째 주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합친 가온디지털종합차트에서 2429만8022.57점을 받아 최고 자리를 차지했다.

앞서 박효신은 지난 5일 MBC '쇼! 음악중심'과 6일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야생화'로 1위에 올랐다. 방송 활동을 전혀 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룬 결과라 더욱 주목받았으며, 이번 가온디지털종합차트 1위도 마찬가지다.

'야생화'는 추운 겨울 들판에 피어난 야생화처럼 시련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비상하겠다는 박효신의 의지가 담긴 자작곡이다.

걸그룹 에이핑크는 신곡 '미스터 츄(Mr. Chu)'로 단숨에 가온디지털종합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요즘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임을 재차 입증했다.


'여가왕'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3위, 매드클라운(피처링 효린)의 '견딜만해'는 4위, 브로의 '그런 남자'는 5위, 오렌지 캬라멜의 '카탈레나'는 6위, 임창정의 '흔한 노래'는 7위, 크러쉬의 '가끔 가끔'은 8위, 배치기의 '뜨래요'(피처링 앙리)는 9위, 크레용팝의 '어이'는 10위에 각각 명함을 내밀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