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천곡' 정은지, 도희 칭찬..."거친 사투리 인상적"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4.03.02 1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도전! 1000곡' 방송 캡처


'도전천곡' 에이핑크 정은지가 '응답하라 1994'의 도희 사투리 연기가 인상 깊었다고 칭찬했다.

2일 오전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서는 '응답하라' 선후배 관계인 정은지와 도희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휘재는 '응답하라'를 언급하며 선후배인 정은지와 도희에게 각각 서로의 연기를 어떻게 봤는지 물었다.

정은지는 "'응답하라 1994' 시작할 때 감독님과 통화를 했는데 감독님이 '은지야 너 같이 내숭 없이 사투리 그대로 다 쓰는 친구가 있다'고 말씀하셨다"며 "드라마를 처음 봤는데 진짜 대박이었다"고 첫인상을 전했다.

이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거친 사투리를 거침없는 쓰는데 진짜 인상 깊게 잘 봤다"고 도희 연기를 칭찬했다.


도희 역시 "'응답하라 1997' 네 번 정도 돌려보면서 연기를 배우려고 했다"며 "개인적으로 에이핑크 팬이기도 하다"고 화답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정은지는 지난 2012년 화제를 모은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7'에 성시원 역으로 출연 했으며, 도희는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조윤진 역으로 출연했다.

두 사람 모두 걸쭉한 사투리 연기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현미, 신유, 문영미, 심현섭, 홍록기, 최할리, 에이핑크(은지 보미 남주 하영), 인피니트(호야 동우), 타이니지(도희 제이민 민트)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