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장범준, '연인' 송지수와 4월 중순 결혼식 확정

윤성열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01.28 09:37 / 조회 : 5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범준(왼)과 송지수


인기밴드 버스커버스커(장범준 브래드 김형태)의 장범준(25)과 연인 송지수(21)가 오는 4월 마침내 웨딩마치를 울린다.

28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장범준과 송지수는 오는 4월 중순 결혼식 시기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 두 사람은 2년여 간 교제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지인들만 초대한 자리에서 조촐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측근은 스타뉴스에 "장범준이 최근 결혼 날짜를 잡고 신혼집, 신혼여행 등을 알아보고 있다"며 "아직 결혼식까지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여유를 두고 세부 사항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장범준의 또 다른 지인은 "장범준이 지금은 결혼식 준비로 한창 바쁘다"라며 "추후 청첩장이라도 나오면 이와 함께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알릴 계획인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친 두 사람은 결혼식 날짜를 확정했다. 구체적인 결혼식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접살림 역시 배우로 일하고 있는 송지수의 직업적 특성을 고려해 서울에서 차릴 계획이다. 예비신부는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올 여름 출산을 앞뒀다.

장범준은 결혼식을 마치면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성화 사업을 이어가는 취지에서 회사를 설립해 음악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준비하고 있던 사업은 현재 결혼식 준비 때문에 진행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멤버들 모두 각자 그려왔던 일들을 추진한 뒤 다시 모여서 음악 활동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앞서 장범준의 전 소속사 청춘뮤직은 장범준의 결혼 소식과 함께 버스커 버스커의 잠정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당시 청춘뮤직은 "내년 봄 장범준과 송지수가 결혼한다"며 "최근 임신 사실 알게 돼 양가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결혼을 허락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 버스커는 지난 2011년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두며 얼굴을 알렸고, 지난 해 9월 정규 2집을 발매해 사랑받았다. 그의 예비신부 송지수는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