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장윤주, 올최고 핫부부? 벌써 1만팬 '좋아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1.12 13:30 / 조회 : 1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재석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

방송인 노홍철과 모델 장윤주가 올해 최고의 '핫부부'로 등극할 기세다.

노홍철과 장윤주는 MBC '무한도전' IF(만약에) 특집에서 같은 방송사 가상 결혼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를 따라 가상 부부로 지내고 있는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두 번째 방송에서는 더욱 강렬해진 스킨십으로 실제 연인 못지않은 달달함을 보여주며 관심을 모았다.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이들 '부부'에게 큰 응원을 보내며 핑크빛 결말을 바라고 있다.

유재석의 팬이 만든 유재석 페이스북 팬페이지는 11일 방송 직후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2014년 최고의 핫커플? 핫부부? 정답은요?'라는 글을 올렸고 1만 명에 가까운 네티즌이 '좋아요'를 눌렀을 정도다.

이들 '부부'가 인기와 함께 큰 관심을 모으는 것은 실제 연애처럼 설렘과 풋풋함이 가득하기 때문. 지난 4일 방영분에서는 노홍철이 장윤주를 보고 어쩔 줄 모르며 좌불안석,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장윤주가 저돌적으로 노홍철에 접근하면서 기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볼 수 없었던 과감성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돋우고 있다. 시청자들은 아예 이번 'IF(만약에)' 특집을 '무결'(무한도전+우리결혼했어요)이라 부르며 열광하고 있다.

과연 노홍철과 장윤주가 어떤 결말을 이뤄낼지, 시청자들의 '흥분지수'는 계속해 올라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