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응사' 정우 극찬..."하정우 뒤 이을 배우"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3.10.27 1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좌)김수로 우)정우/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수로가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연출 신원호·극본 이우정 외·이하 응사)에 출연중인 배우 정우를 극찬했다.

김수로는 지난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고아라의 남편은 쓰레길까? 야구선수일까? 아님 제3의 인물일까? 정말 궁금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수로는 "정우가 내 후배인게 자랑스럽다. 아까 통화하면서 누가 신랑이냐고 물어 보고 싶었다. 하지만 꾹 참았다"며 "막장 드라마보단 수 천 배 좋은 응1994! 많은 추억을~시간이 지나면 잊혀 질 줄 알았는데~ 이런 드라마가 많이 사랑 받기를"이라며 '응사' 폐인임을 인증했다.

마지막으로 김수로는 "'응답하라1994'의 정우는 하정우의 뒤를 이을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김수로가 극찬한 배우 정우는 '응사'에서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로 의대 본과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가장 친한 친구가 죽자 그의 동생 나정(고아라 분)을 알뜰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정우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손태영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인 바 있다.

김수로 정우 극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후배 모습 보기 좋네요", "정우 연기 대박이다", "쓰레기 멋져요", "김수로 정우 극찬 소식 훈훈하네요", "두 분 같이 연기하는 모습 보고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4회분에서는 나정의 고백을 만우절 장난이라고 치부하는 쓰레기(정우 분) 모습이 그려졌으며, 고아라 남편 이름이 김재준이라고 밝혀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