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8월19일 솔로가수 컴백..31개월만 새음반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7.29 10:00 / 조회 : 5377
  • 글자크기조절
image
승리 / 스타뉴스


5인 남자 아이돌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의 승리가 2년7개월 만에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수장 양현석은 29일 오전 10시께 YG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 직접 글을 올려 승리의 솔로 가수 컴백 소식을 팬들에 알렸다.

양현석은 '승리 솔로 앨범 발표'란 내용의 글에서 "워낙 갑작스러운 소식인지라 팬 여러분들도 많이 당황하셨을 거라 생각된다"라며 "오는 8월19일 승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승리가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나섬을 전했다.

양현석은 "지난 2011년 1월 첫 솔로앨범 발표 이후 약 2년 반 만에 발표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서 총 6곡의 신곡이 수록될 예정"이라며 "지난 1집 앨범과 마찬가지로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 까지 모두 승리가 담당한 앨범으로 2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할말 있어요" 란 곡"이라고 밝혔다.

'할말 있어요'에 대해 양현석은 "빠르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 계열"이라고 설명한 뒤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블루(BLUE)'와 '몬스터(MONSTER)' 등을 연출한 사민 감독이 담당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양현석은 "승리는 8월19일 앨범 발표를 시작으로 9월 말까지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10월 초부터 일본에서 솔로 앨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양현석은 "승리를 시작으로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의 솔로 컴백이 이어질 예정"이라며 "지드래곤과 태양은 요즘 스튜디오에서 매일 밤을 새우며 마지막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올 하반기 빅뱅 멤버들의 솔로 가수 활동이 지속될 것임을 알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