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정은지 vs 엑소, 8개 음원차트 1위 '양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6.03 13:58 / 조회 : 2554
  • 글자크기조절
image
허각 정은지(이상 스타뉴스) 엑소(SM엔터인먼트 제공,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허각 정은지의 듀엣곡과 12인 완전체로 나선 아이돌그룹 엑소(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디오 수호 크리스 찬열)의 신곡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양분 중이다.


3일 오후 1시 현재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함께 부른 '짧은 머리'는 멜론 엠넷 소리바다 몽키3 등 4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질주 중이다.

허각과 정은지의 달콤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러브송 '짧은 머리'는 지난 5월31일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음원 차트에서 초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엑소는 이날 낮 12시 정규 1집 'XOXO(Kiss&Hug)' 수록곡 음원들을 국내외 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선보였다. 타이틀곡인 강렬한 댄스곡 '늑대와 미녀(Wolf)'는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역시 4곳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 정규 1집은 이미 선주문 30만장을 받았을 정도로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엑소는 지난 5월30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정규 1집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