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거탑', 병무청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5.22 13:07 / 조회 : 16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병무청


케이블 채널 tvN '푸른거탑' 팀이 영화배우 안성기와 함께 병무청이 선정한 '2013년도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2일 오전 CJ E&M에 따르면 '푸른거탑' 팀은 건강한 웃음으로 국가안보와 병역 의무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해 온 노력이 당국의 인정을 받아 병무청 캠페인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병무청(청장 박창명)은 지난 21일 오전 11시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13 공정병역 협약식'을 열고, 누구나 예외 없이 공정하게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존에 공정병역 공동실천 협약에 동참한 각계각층 인사로 구성된 총 21개 단체의 대표자가 함께 했다. 협약을 맺은 기관과 단체에는 공정병역 이행에 동참한다는 메시지가 담긴 현판이 전달된다.

CJ E&M에서는 tvN 본부의 박종훈 CP와 '푸른거탑' 출연자 최종훈, 이용주, 백봉기, 이장훈, 송영재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

'푸른거탑'은 앞으로 1년 동안 이번 협약에 참여한 기관, 단체들과 함께 공정한 병역의무 이행의 실천과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푸른거탑' 출연자들은 "국민배우 안성기 선배와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큰 영광이다"며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된 만큼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방송을 통해 건전한 병영문화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트콤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