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더블 타이틀곡 컴백.."음악적 성장 담았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4.29 15:33 / 조회 : 1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2PM/사진=임성균 기자


오는 5월 컴백을 앞둔 남성 아이돌그룹 2PM(준호, 우영, 택연, 찬성, 닉쿤, 준케이)이 음악적 성숙함을 갖춘 새 앨범을 내놓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을 담은 정규3집의 앨범 타이틀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 타이틀은 '그로운(GROWN)'으로 음악적 성숙과 성장을 담은 2곡이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독특한 제목의 '하.니.뿐.'과 서정적 제목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두 개의 더블 타이틀곡들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기심과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총 12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대거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준호는 자작곡 '원점으로' '고백(Go Back)' 'Love Song'을 수록했으며, 준케이는 자작곡 'Game Over' '문득'을 넣었다.

찬성은 'Coming Down'의 작사를, 택연은 '하.니.뿐.'과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I'm Sorry', '오늘 하루만', 'Coming Down', '고백(Go Back)'등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2PM의 이번 정규 앨범은 남자로서는 물론, 싱어송 라이터 준호와 준케이를 필두로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멤버들의 음악적 성숙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다"고 설명했다.

image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