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바운스'..후배 가수들 호평릴레이 '아우라 짱!'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3.04.17 10:32 / 조회 : 5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용필 ⓒ스타뉴스


가수 조용필이 새 정규앨범 수록곡 '바운스'를 공개하며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후배 가수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알리는 1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조용필 선배님의 Bounce!! 세월이 지나도 명불허전이십니다. 오늘 햇살에 딱 어울리네! 박자에 맞춰 통통 뛰고 있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가수 린 역시 트위터에 "조용필 가왕느님의 새 노래 바운스. 아직 못 들어 보신 분들 꼭 한번 들어보시면 좋겠어요! 완전 최고. 정말 멋지고 존경스러워요!"라고 극찬했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호평도 눈길을 끌었다. 그룹 2AM 멤버 조권은 트위터를 통해 "조용필 선생님. 바운스 그냥 정말 너무 멋있다. 현대음악에 뒤처지지 않는 세련된 보컬 그리고 라인들. 그냥 음악만 들어도 아우라가 느껴지는"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 샤이니 멤버 종현, 카라의 멤버 강지영 역시 트위터에 '바운스'에 대한 호평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가수 박혜경, 손승연,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배치기 멤버 탁 등 장르를 불문한 가수들이 조용필의 신곡에 대한 호평을 이어가며 '바운스'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해로 가수 생활 45년째는 맞는 조용필은 오는 23일 앨범 발매와 함께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미디어와 대중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Hello)!'를 가질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