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유닛 제아5, 25일 출격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3.14 09:33 / 조회 : 24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제국 제공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보컬 라인을 강조한 5인조 유닛 'ZE:A-FIVE(제아파이브)'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4일 제국의아이들 멤버 시완, 김동준, 하민우, 박형식, 케빈으로 구성된 제아 파이브의 공식 활동 계획 및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들의 첫 미니앨범 '블레부(Voulez-vous)'는 프랑스어로 '당신을 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25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헤어지던 날'을 포함해 '아리따운걸', '피앙세', '미스테이크(MISTAKE)' 등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앨범에는 '체인지 업(CHANGE UP)'이 포함된 6곡이 담긴다.

제아 파이브는 활동 4년차에 접어든 제국의 아이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으로 앞서 지난 7일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스타제국 측은 "제아 파이브는 기존에 제국의 아이들이 선보였던 파워풀한 퍼포먼스 위주의 아이돌 음악이 아닌 감미로운 보이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드라마, 뮤지컬 등을 통해 활발한 개인 활동을 벌이고 있다. 박형식은 tvN 월화극 '나인'에 출연 중이며, 시완은 최근까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주연으로 열연했다.

image
제국의아이들 첫 유닛 제아파이브 멤버 하민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동준, 박형식, 케빈, 임시완 ⓒ스타뉴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