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김' 왕지혜, 김동완+아이들과 별장여행

강금아 인턴기자 / 입력 : 2013.02.25 21:06 / 조회 : 7387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KBS 1TV 일일연속극 '힘내요 미스터김'>


'힘내요 미스터김' 왕지혜가 김동완에게 그의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갈 것을 제안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연속극 '힘내요 미스터김'(극본 조정주 연출 홍석구 김종연)에서는 주연지(송서연 분)가 김태평(김동완 분)과 김희래(서지희 분)에게 "내가 마음만 먹으면 희래를 언제든지 데려갈 수 있다"며 엄포를 놓았다.

이우경(왕지혜 분)이 주연지를 달래서 집으로 돌려보낸 후 심란해하는 김태평을 위로하자 김태평은 "정말 누나가 희래를 데려갈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자꾸 불쑥불쑥 찾아와서 희래가 삐뚤어질까 걱정 된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후 이우경은 오빠 이호경(강성민 분)의 권유에 따라 김태평에게 아이들과 다함께 자신의 별장으로 여행을 갈 것을 제안했고 김태평 역시 거절 끝에 마지못해 수락했다.

이우경의 도움아래 다 같이 여행을 떠나게 되자 아이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고주성(오재무 분)은 "담임선생님은 삼촌이랑 우리한테 왜 이렇게 잘해주는 걸까"라며 "혹시 담임선생님이 우리 삼촌을 좋아하는 거 아냐?"라고 말해 김태평을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백건욱(양진우 분)이 홍해숙(김혜선 분)과 김태평의 관계를 알아내기 위해 주연지에게 접근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