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3월 컴백 초읽기 돌입..베일의 티저 공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2.25 0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하이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YG라이프>


가수 이하이가 컴백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5일 오전 9시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에 이하이의 새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특히 이 사진에는 이하이의 얼굴 중 눈만 담긴 것은 물론 여러 날짜들도 한꺼번에 적혀 있어 과연 이 날짜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월1일?' '3월7일?' '3월21일?' 등이 바로 해당 날짜들이다.

당초 이하이는 오는 3월7일 신곡들이 담긴 자신의 첫 앨범을 오프라인에서도 발표하며 신곡 활동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에 3월1일과 3월21일이라는 날짜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3월7일까지 포함, 각 날짜들에 행해질 이벤트에 새삼 이목에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가요 기획사 중 한 곳인 YG는 그 간 자사 가수들의 컴백할 때 이색적이면서도 대규모 홍보 방식을 취하기로 유명했다. YG가 오는 3월 컴백할 이하이에 대해 각 날짜에 어떤 프로모션을 할 지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이유다.


이하이의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그녀가 이번에는 무슨 형태의 음악으로 팬들 앞에 설 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이하이는 지난해 4월 종영한 'K팝스타' 시즌1에서 특유의 흑인 감성 느낌의 보컬 음색을 선사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YG와 계약했고 지난해 10월 첫 디지털 싱글 '1,2,3,4'를 발표, 20일 넘게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하이는 '1,2,3,4'의 히트로 최근 열린 제 2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 11월 음원부문 1위를 거머쥐었다.

국내에서는 잘 다루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장르의 곡인 '1,2,3,4'로 실력과 인기를 동시에 검증 받았던 이하이이기에 그녀가 과연 첫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이하이는 오는 3월10일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시즌1 준우승자 자격으로 특별 공연을 열며 신곡 무대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