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유명그룹 TRF 데뷔20주년 음반 참여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3.01.30 14:11 / 조회 : 40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동방신기 ⓒ스타뉴스


그룹 동방신기가 일본의 대표적인 댄스그룹 TRF의 데뷔 20주년 음반에 참여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3월 발매될 TRF의 데뷔 20주년 'TRF 트리뷰트 베스트 앨범'에 참여해 이들의 대형 히트곡 'survival dAnce ~no no cry more~'를 재해석한다.

동방신기는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동방신기 외에도 고다 쿠미, 하마사키 아유미, AAA, Every Little Thing, mihimaru GT, m-flo, STUDIO APARTMENT, SEAMO 등 일본의 유명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인 동방신기는 여전히 대표 한류그룹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동방신기는 히트곡'캐치미-이프 유 워너'로 오랜 기간 톱10을 유지하고 있다.

'캐치미-이프 유 워너'는 지난해 9월 한국에서 발표한 동방신기 6집 타이틀곡인 '캐치미(Catch me)'의 일본어 버전.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가미된 화려한 오케스트라, 날카로운 덥 스텝과 멜로디 라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다.

동방신기는 올 상반기 일본 전국투어도 앞두고 있다.

오는 3월6일 일본 새 음반 '타임'을 발표하는 동방신기는 4월 27일부터 일본 전국의 5대 돔을 도는 돔 투어에 돌입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