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김태원 "오디션 ★탄생?..시간이 걸리는 것"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1.25 20:44 / 조회 : 27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수 김태원이 오디션 스타 탄생에 대해 "시간이 걸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원은 25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 근처 식당에서 열린 멘토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위탄3' 첫 생방송을 앞두고 열린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태원 김연우 용감한형제 김소현 등 네 명의 멘토가 참석했다.

김태원은 "'위탄'에 정작 위대한 탄생을 한 가수가 없다는 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우리의 인생은 생방송이고 현재를 태우며 사는 것인데 중요한 것은 신이 시간을 걸어놨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언젠가는 이뤄질 것인데 중요한 것은 시간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태원은 "오디션이 끝난 뒤 스타를 탄생시켰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보면 가소롭다"며 "나중에 어떻게 될지 어떻게 아느냐"고 전했다. 또 김태원은 "지금 슈퍼스타라고 해서 다가 아니고 멘토들이 꿈을 이루는 것을 도와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열리는 '위탄3' 첫생방송에서는 톱16이 직접 선곡한 곡으로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멘토제가 확대된 이번 '위탄3'는 문자 투표 100%로 심사를 진행, 문자 투표 상위권 2팀은 다음 생방송에 자동 진출하며, 하위권 2팀 중 한 팀을 멘토가 합격시키게 된다.

이날 무대에는 박수진, 양성애, 여일밴드(이상 10대 그룹 )와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이상 20대 초반 여자 그룹), 나경원, 장원석, 한동근(이상 20대 초반 남자 그룹), 남주희, 오병길, 정진철(이상 25세 이상 그룹)과 아직 공개되지 않는 4명의 생방송 진출자 등 총 16명이 경연을 벌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