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유승우 '모노드라마' 오늘 첫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1.24 09:29 / 조회 : 26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가수 허각이 '슈퍼스타4K'('이하 '슈스케4') 출신 유승우와 함께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모노드라마' 음원을 24일 선공개한다.

허각의 소속사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측은 이날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허각의 '모노드라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되는 '모노드라마'는 '죽고싶단 말 밖에', '손목을 쥔다', '사랑 사랑 사랑' 등으로 허각과 오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범이·낭이가 허각과 유승우 두 사람을 위해 작업한 곡.

두 사람의 목소리와 감성에 어울리는 사운드를 찾기 위해 몇 번이고 편곡을 뒤 엎는 과정을 거치며 허각, 유승우만의 맞춤형 곡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앞서 허각,유승우의 녹음장면 영상이 공개되자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허각이 고음으로 감정을 폭발시키는 창법에서 벗어나 잔잔한 기타 선율 위에 힘을 빼고 편안하게 가창하여 몇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곡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모노드라마' 작업에 함께 참여한 유승우는 보컬뿐만 아닌 '슈스케4'에서 선보인 기타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곡에 대한 완성도에 힘을 실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