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가희·AS..소속사 사장 '장가날' 축하 러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12.25 17:11 / 조회 : 72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담비(왼쪽)와 가희 <사진출처=가희 손담비 트위터>


손담비 가희 애프터스쿨 등 미녀 가수들이 소속사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의 결혼에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플레디스를 설립, 현재도 이끌고 있는 한성수 대표는 25일 낮 12시30분 서울의 한 호텔에서 미모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오랜 기간 한성수 대표와 함께 한 플레디스 소속 가수들은 한 대표의 결혼을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고 있다.

가희는 한 대표의 결혼식이 끝난 직후 "내 생일 날 장가가시는 우리 대표님 심보는 무슨 심보? ㅋㅋㅋㅋ 큰 오빠장가 가는 기분. ㅋ 잘사십시오!!!^^♥"란 유쾌한 글을 올리며 소속사 수장의 백년가약을 축하했다.

손담비 또한 "대표님 결혼축하 드려요^^ 뭉클합니다^^ 행복하게 오래오래"란 글을 트위터에 남기며 한 대표의 결혼에 축하의 뜻을 드러냈다.

가희와 손담비는 한 대표 결혼식 현장에서 다정하게 함께 찍은 사진도 트위터에 올렸다.

image
애프터스쿨 멤버들 <사진출처=주연 트위터>


애프터스쿨(정아 주연 유이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 가은)의 주연 역시 이날 트위터에 "오늘 크리스마스 저희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님 결혼식이에요! 축하축하"란 글 및 애프터스쿨 멤버들과 같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에는 애프터스쿨을 졸업한 베카의 모습도 담겨 더욱 눈길을 끌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