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이현우, '인가'MC 첫선..'광탑&현디' 패러디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2.16 1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현우(왼쪽)와 광희 <사진=SBS '인기가요'>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광희와 배우 이현우가 SBS '인기가요' MC 신고식을 치렀다.

광희와 이현우는 1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인기가요'에 출연해 지난 2일 하차한 이종석의 후임으로 프로그램 MC로 합류하게 됐다.


연기자로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역 배우 출신 이현우와 예능계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광희는 이날 화려한 댄스 무대로 특별한 인사도 건넸다.

두 사람의 깜짝 결성한 팀은 'GD&탑'의 패러디팀. 이른바 '광탑&현디'로 뭉친 두 사람은 GD&탑의 히트곡 '하이하이'에 맞춰 춤과 노래솜씨를 뽐냈다.

광희와 이현우는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며 '인기가요'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image
광희와 아이유, 이현우(왼쪽부터) <사진=SBS '인기가요'>


현재 광희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선화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사랑받고 있는 동시에 SBS '스타킹'의 고정 패널로,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의 MC로 연이어 발탁된 데 이어 '인기가요' MC까지 맡으며 예능 대세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다.

KBS 2TV '공부의 신',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서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신세대 연기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현우 또한 가요 프로그램 MC자리까지 꿰차며 감춰왔던 진행 실력을 뽐내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