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나이키 선정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12.12 09:36 / 조회 : 1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B.A.P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그룹 B.A.P(비에이피)가 나이키의 대표 브랜드 '에어포스원'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되었다.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는 스트리트, 농구, 힙합 문화의 대표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신발인 에어포스원의 탄생 30주년을 기념, 프로젝트 그룹 '더 원스(THE ONES)'를 발표하고 12일 "에어포스원의 혁신적 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갤러리를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더 원스'에는 '스타일 원(Style One)'에 B.A.P를 비롯해 '크리에이티브 원'에 프라이머리, '이노베이티브 원'에 미디어 아티스트 테오 박 등 총 5개 팀이 포함됐다.

나이키 측은 "데뷔 당시부터 차별화된 스타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은 B.A.P가 향후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는 K팝 아티스트이자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혁신적 미래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프라이머리와 다이나믹 듀오, 그리고 사이먼 디가 참여한 기념곡 '난리good!!!'의 뮤직비디오와 B.A.P가 촬영한 스타일 화보는 '더 하우스 오브 포스' 디지털 갤러리를 통해 이날 낮 12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