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vs 이승건PD 재대결, 결과보기 사라져..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11.14 09:46 / 조회 : 300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성광의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 코너 복귀를 놓고 진행 중인 박성광과 이승건PD의 외모대결 재투표 결과보기가 사라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4일 오전 9시 현재 '개그콘서트' 홈페이지 내 '이승건PD vs 박성광 외모대결 투표 제2탄' 게시물에는 지난 13일까지와 달리 '결과보기'는 빠져있고 '참여하기'만 남아있다.

앞서 13일까지 결과는 박성광이 이승건PD를 5%포인트 정도로 앞서며 코너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던 상황. 하지만 둘 간의 격차가 시간이 갈수록 줄어들어 안심할 수만은 없는 상황이었다.

이 같은 상황에서 '결과보기'가 사라진데 대해 시청자들은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일부 시청자는 박성광의 복귀시키기 위한 제작진의 '꼼수'가 아니냐는 의혹의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어제(13일)까지 볼 수 있었던 결과보기가 사라진 이유가 뭔지"(김X영), "결과보기 기능이 사라졌다. 슬슬 조작?"(권X진) 등 의견을 나타냈다.

제작진은 '결과보기'가 사라진 것에 대해 '스포일러' 방지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김상미PD는 지난 13일 스타뉴스에 "투표는 14일 녹화 전까지 진행되지만 13일까지만 결과보기가 가능하게 하고 녹화가 이뤄지는 14일부터는 결과보기를 뺄 예정"이라고 밝혔다. '결과보기' 기능을 계속 놔둘 경우 방송에 앞서 박성광의 코너 복귀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박성광은 방송 하차를 걸고 4주 전 이PD와 외모 대결 투표를 했으며 이PD에 패해 11일 방송까지 3주 연속 무대에 오르지 못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용감한 녀석들'에서는 박성광의 어머니가 출연, 이PD와 재대결을 부탁했고, 이PD가 이에 응하면서 재대결이 성사됐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돌사진을 '개그콘서트' 홈페이지에 게시, 돌사진 외모를 놓고 투표에 들어갔다.

박성광이 이번 재대결에서 패할 경우 코너 복귀는 불발되며 이승건PD 역시 투표에서 지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