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싸이 다시 만났다..유튜브 영광 한번 더!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0.22 10:31 / 조회 : 8262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아 신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캡처


걸 그룹 포미닛 현아와 '월드스타' 싸이가 다시 만났다.

현아는 22일 오전 10시 2번째 솔로 앨범 '아이스크림' 뮤직 비디오 본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는 국제가수 싸이의 카메오 등장으로 시작한다.

현아가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싸이가 등장한 것. 싸이는 현아의 아이스크림 트럭에 잠입,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현아와 티격태격하는 코믹연기를 재치 있게 소화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5억 조회수를 돌파한 '강남스타일' 속 두 남녀 주인공이 뮤직비디오에서 재회하면서 유튜브 새 기록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로의 작품에서 품앗이한 셈이다.

더불어 뮤직비디오는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함과 경쾌함을 살린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전신 타투남'과 현아의 '거품 목욕신'도 파격 배치해 감각적인 영상을 연출해 냈다. 티저는 이미 320만 건의 조회수를 올렸다.

'아이스크림'은 해외 불법 음원 유출로 인한 긴급 음원 공개에도 불구, 22일 오전 현재 멜론을 비롯한 벅스 소리바다 등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에 올라있다.

'아이스크림'은 현아의 두 번째 솔로 음반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만든 힙합 곡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녹이겠단 재치 있는 비유가 인상적인 노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