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97' 서인국, 정은지와 매주 '뽀뽀'..'계탔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8.07 14:31 / 조회 : 206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서인국이 tvN '응답하라1997'에서 매주 정은지와 입맞춤을 해 눈길을 끈다.


7일 제작진에 따르면 극중 서정커플, 서인국(윤윤제 역)-정은지(성시원 역)가 매주 새로운 입맞춤 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주차(2화) '수돗가 확인 뽀뽀', 2주차(4화) '간접 빨대 뽀뽀'에 이어 7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3주차 5, 6화 에서는 잠든 정은지에게 서인국이 몰래 입맞춤을 하게 된다.

첫사랑의 풋풋함과 짝사랑의 애절함이 뒤범벅된 두 사람의 '3종 뽀뽀' 시리즈는 그 어떤 키스신 못지않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돗가 확인 뽀뽀'는 서인국이 정은지에게 느끼는 감정이 첫사랑이 감정인 확인하기 위해 기습적으로 진행된 것으로, "확인"이라는 서인국의 말과 함께 '애송이의 사랑'이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드라마틱한 장면을 선보였다.


'간접 빨대 뽀뽀'는 18년 동안 소꿉친구로 지내온 윤제와 시원이가 커피우유를 나눠먹으며 나온 장면으로 시원의 입에 묻은 김칫국물을 윤제가 손에 침을 묻혀 닦아주는 행동과 연장선상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유정(신소율 분)이 내미는 커피우유의 빨대는 빼고 마시는 윤제의 모습을 보면 단순히 같은 빨대를 사용한다는 것조차도 윤제와 시원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특히 이번에 3주차 예고영상에서 공개된 볼 뽀뽀는 서인국이 잠들어 있는 정은지 볼에 몰래 뽀뽀를 하는 장면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뽀뽀신을 촬영 할 때는 고등학생인 윤제와 시원의 순수하면서도 떨리는 감정을 살리는 데 가장 중점을 둔다"며 "초반에는 짝사랑 중인 윤제가 시원에게 확인뽀뽀, 몰래뽀뽀를 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면, 앞으로는 회를 거듭할 수록 달라지는 두 사람의 감정 흐름이 시선을 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7일에는 3주차 5화 '삶의 역습'과 6화 '사랑, 안하던 짓도 하게 만든다'가 방송한다. 정은지를 향한 자신의 감정을 주체할 수 없는 서인국의 '첫 사랑 앓이' 모습이 애틋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t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