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방콕서 亞팬미팅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7.31 15:42 / 조회 : 413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겸 연기자 김현중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무리 했다.

31일 오후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김현중은 지난 29일 태국 방콕 팬미팅을 끝으로 아시아 5개국 8개 도시에서 개최한 팬미팅 투어를 마쳤다.

김현중은 지난 5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5개국 8개 도시 매 회 공연 매진 사례를 이루며 총 4만 여명의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김현중은 이번 투어에서 일반적인 팬미팅의 공식을 깨고 무대, 음향, 진행까지 최상의 공연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20곡에 가까운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레이저쇼, 퍼포먼스 등 콘서트 수준의 공연뿐 아니라 팬들이 김현중과 함께 이끌어가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그는 이번 팬미팅 투어의 가장 큰 모토가 팬들과의 교감이었던 만큼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를 기획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무작위로 선발된 팬들과 함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고, 무대 위에 초대된 한 명의 팬에게 노래 선물을 하는 등 따뜻한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김현중은 팬들에게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느낄 수 있어 행복했고,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가수로서, 연기자로서 더 노력하는 김현중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 투어를 공동 진행한 중화권 현지 관계자는 "김현중은 높은 퀄리티의 무대와 팬 서비스로 팬들과 관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라고 호평했다.

그는 "이번 팬미팅 투어의 성공으로 '글로벌 한류'의 선두에 서있는 김현중의 향후 활동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