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설리 '아그대', 1차 티저 공개 '상큼풋풋'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7.23 10:43 / 조회 : 306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 = SM C&C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상큼한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연출 전기상, 이하 '아그대')가 지난 18일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아그대' 1차 티저 영상은 풋풋하면서도 반짝이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설리는 '남장 미소녀'의 '비포 앤 애프터'가 시선을 잡았다. 긴 머리로 청순 소녀의 자태를 뽐내던 극 중 구재희(설리 분)는 굳은 결심으로 셀프 헤어컷을 단행, 남자 교복을 입고 '귀여운 훈남'으로 재탄생했다. '남장 미소녀'로 위장 잠입한 설리에게 어떤 위기들이 닥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또한 극 중 강태준 역의 민호는 높이뛰기 바를 앞에 두고 열정으로 반짝이는 눈빛으로 1차 티저 예고편의 포문을 열었다. 아름다운 점프로 유연하게 높이뛰기를 해낸 후 땀에 흠뻑 젖어있는 민호의 모습은 대한민국 여심을 벌써부터 설레게 만들 예정.


또한 극 중 차은결 역의 이현우는 티저 예고편에서 "나 대체 왜 이러는 거지?"라는 미묘한 대사를 담아내며 '아그대'에서 펼쳐질 예측불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네티즌들은 "정말 저런 학교 다녀보고 싶다", "설리 미소년 강림!", "시청률 대박 나길 기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작사 측은 "탄탄한 원작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한국만의 독특한 정서를 가미한 입체감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전 스태프들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설리, 민호, 이현우 등 배우들도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