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티아라, 8인조 재편 컴백..완벽호흡 과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7.08 16:59 / 조회 : 3773
  • 글자크기조절
image


8인조로 새롭게 단장한 걸 그룹 티아라가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티아라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신곡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와 '떠나지마'의 첫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티아라는 중독적인 멜로디에 맞춰 한층 성숙된 무대를 선보였다. 첫 무대는 발라드 곡 '떠나지마'를 열창하며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타이틀곡 '데이 바이 데이' 무대에서는 통일된 검은색 의상을 차려입고, 손을 이용한 웨이브 안무로 부쩍 여성스러워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여덟 번째 멤버 아름이 합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새 출발을 예고했다.

image


'데이 바이 데이'는 유명 작곡가 조영수 김태현 및 작사가 안영민이 탄생시킨 인상적 멜로디의 곡. 이 노래는 지난 4일 공개와 동시에 국내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새 멤버 아름과 함께 티아라 합류가 결정된 아홉번째 멤버 다니는 이미 공개된 약 16분 분량의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하면서도 애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다니는 연습 시간을 좀 더 가진 뒤 올해 내로 티아라와 함께 무대 설 예정이다.

한편 티아라는 이달 14일에는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 팬클럽 퀸즈 창단식을 개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