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아델 엄마된다.."저 임신했어요"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6.30 13:38 / 조회 : 41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국 출신의 여성 싱어송 라이터 아델이 엄마가 된다.


아델은 29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고 자신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아델은 글을 통해 "나는 사이먼과 내가 우리의 첫 번째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내 팬들이 이 소식을 나에게 직접 듣고 싶어 할 것이라 생각해 이렇게 글을 쓴다"며 "사이먼과 나는 너무 흥분되고 기쁘니 이 소중한 시간에 우리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달라"고 썼다.

아이의 아빠인 사이먼 코넥키는 자선단체인 '드롭4드롭(Drop4Drop)'의 책임자로 지난 1월 아델과의 교제 사실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해 왔다.


아델은 지난 2월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빨리 엄마가 되고 싶다"며 "엄마가 된다면 더욱 잘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영국 출신으로 1988년생인 아델은 감성 넘치는 보컬은 물론 수준급의 자작곡 솜씨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실력파 여가수다.

아델은 올해 초 열린 그래미 시상식에서 앨범 '21'으로 올해의 앨범상, 최우수 팝 보컬 앨범상, 히트곡 'Someone Like You'로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상, 최우수 쇼트 폼 뮤직비디오상 등 총 6개의 상을 가져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