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해진 박봄, 새 이미지 공개..2NE1 컴백 예고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6.26 1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2NE1 박봄


4인 걸그룹 2NE1의 박봄이 섹시미를 강조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5일 오후 4시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박봄의 새 이미지를 공개했다.


흑백 사진 속 박봄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롱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또한 박봄의 고혹적인 시선 옆에는 'I LOVE YOU'라는 문구가 자리 잡고 있어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씨엘은 'ARE YOU READY?'란 영어 문구로 기대감을 전했다.

앞서 YG 측은 스타뉴스에 2NE1의 7월 국내 컴백 소식을 직접 전했다. 2NE1이 한국에서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내는 것은 1년 만이다.


한편 2NE1은 국내 새 앨범 발표 직후인 7월28일과 29일 이틀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2NE1 첫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콘서트다.

YG 측은 "2NE1의 첫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에는 고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 콘서트 안무가였던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였던 디비니티 록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 역시 동참한다"고 밝혔다.

2NE1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를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