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혼혈 모델 쿤링, 주걸륜과 열애 공식 인정

임승미 인턴기자 / 입력 : 2012.01.15 18:30 / 조회 : 415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쿤링 사진 출처=쿤링 웨이보


중화권 스타 주걸륜(33)과 한국계 혼혈 모델 쿤링(19)이 교제사실을 인정했다.

쿤링은 지난 14일 대만 매체 리코드 차이나와 인터뷰에서 주걸륜과의 열애사실에 대한 첫 공식입장을 밝혔다.

쿤링은 "사실 처음 주걸륜과 만났을 때는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고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도 몰랐다"며 "하지만 우리도 모르는 많은 루머들이 퍼지더라. 5000만 대만달러(한화 약 18억원) 상당의 빌딩을 받았다는 것 역시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쿤링은 주걸륜과 14살 나이 차이에 대해서 "주걸륜과 세대 차이는 전혀 없다"며 "주걸륜이 나에게 간섭이 심하고 일하는 것 역시 방해한다는 소문도 있는데 이 역시 우리를 알지 못해 퍼진 루머일 뿐이다. 남자친구와 사귀면서 후회해 본 적도 없고 지금 매우 행복하다"고 전했다.

주걸륜과 쿤링은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여러 번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1년 동안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다. 하지만 쿤링은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부담스러웠던 듯 스스로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한편 쿤링은 1993년생으로 덴마크계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피가 섞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로 2008년 버라이어티쇼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