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음원차트 수직상승..올 3연속 히트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12.09 12:07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프렌드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신곡을 연이어 발표하고 트리플 히트를 예고했다.

보이프렌드는 8일 세 번째 싱글 '내가 갈게'를 공개하고 각종 음원 차트 순위에서 수직상승하고 있다. 벅스 6위, 멜론 7위 등 상위권에 초고속 진입하며 여성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까지 두 번째 싱글 '내 여자 손대지마' 활동을 펼쳐 온 이들은 연달아 새 음반을 발표, 세 번째 히트를 기록하게 됐다. 연말까지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보이프렌드의 이번 파트너는 히트 작곡가 '스윗튠'. 카라 인피니트 등과 히트곡을 만들어온 스윗튠은 '내 여자 손대지마'에 이어 '내가 갈게'로 보이프렌드 특유의 색깔을 구축했다.

'내가 갈게'는 일렉트로닉한 느낌의 팝 댄스곡으로, 충실한 멜로디 선율과 예쁜 노랫말이 특징인 로맨틱 러브송이다. 멤버들의 서정적인 이미지와 맞물리며 겨울 분위기를 풍기는 노래다.


뮤직비디오 영상도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동방신기의 '주문', f(x)의 '피노키오',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 등을 작업한 조수현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보이프렌드의 절도있는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보이프렌드는 이날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