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개리는 어디에?"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0.31 17:41 / 조회 : 11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김선아 미투데이


배우 김선아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런닝맨')'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선아는 지난 30일 오후 5시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신 런닝맨 식구들! 진짜 고맙습니다. 어찌나 다들 잘 챙겨주시던지 앞으로도 응원 할게요. 파이팅!"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로 참여한 송중기, 김선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무덤덤한 얼굴로 양손을 주머니에 넣은 송지효의 모습은 '골목대장'을 연상시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선아는 이어 "개리님 어디 가셨어요? 뜨헉! 몰랐어!"라며 사진 속 개리의 부재에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붕대 투혼 웃음 터졌는데! 수고 많으셨어요" "본방사수 잘 봤어요! 언니 덕분에 '런닝맨' 재밌게 봤네요" "많은 웃음 전해줘 고마워요. 일요일 방송 보면서 정말 빵 터졌네요" "진짜 개리오빠는 어디 가셨나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런닝맨' '전국 순회' 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선아는 단체 줄넘기 미션에서 재치 넘치는 붕대 투혼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안겼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