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청순+유니크' 10년전 사진 공개 "풋풋해"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9.06 07:34 / 조회 : 65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나영 ⓒ사진=이든나인 제공
배우 이나영이 공식홈페이지(http://www.2nayoung.com)를 새롭게 오픈 했다.


6일 소속사 이든나인에 따르면 최근 소속사를 옮긴 이나영이 공식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오픈 된 홈페이지에는 최근 자료부터 10년 전 자료까지 이나영의 변천사를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의 모든 활동모습과 배우 본인이 팬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에는 이나영의 지난 10년간의 활동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10년 전에도 이나영 특유의 청순함과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러 장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image
이나영 ⓒ사진=이든나인 제공
작은 얼굴, 9등신의 뛰어난 신체비율과 또렷하고 커다란 눈망울,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이 사진들은 이나영의 변함없는 미모를 다시 한 번 확인 시켜주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한 팬들은 "역시 이나영!!", "괜히 여신이 아니다~", "10년 전에도 분위기가 남다르다.", "아직 젖살이 빠지지 않은 풋풋함이 너무 예쁘다!", "구부려도 느껴지는 남다른 기럭지...대체 얼굴이 얼마나 작은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이나영은 송강호와 호흡을 맞춘 영화 '하울링'의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