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대표, 서경대 실용음악학과 교수진 참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2.01 10:09 / 조회 : 1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대표 ⓒ사진=류승희 인턴 기자


30여년 경력의 연예 제작자인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국내 최고의 작곡가와 손잡고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과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1일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김광수 대표와 함께 강의에 참여할 작곡가는 조영수를 비롯해, 방시혁, 신사동호랭이, 용감한형제로, 오는 3월부터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김광수 대표는 "이론 위주가 아닌 실전위주의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훌륭한 강의를 할 것"이라며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와 능력을 모두 줄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작곡가들은 "자신이 지금껏 쌓아온 작곡 노하우 및 필요한 실무 경험을 후학들에게 전하고 싶다"면서 "미래를 위해 큰 선택을 앞둔 학생들에게 현장감이 살아있는 교육을 통해 보다 전문화 되고 폭 넓은 음악인이 되도록 돕겠다"고 입을 모아 전했다.

김광수 대표는 이효리, 조성모,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티아라, 황정음, 송승헌, 이미연, 김정은, 이범수 정준호 등 국내 최정상급 연기자 및 가수를 발굴했다.

또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 했으며 드라마 '에덴의 동쪽', '신데렐라 맨','커피하우스', 영화 '고사', '슬픔 보다 더 슬픈이야기' 등을 제작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